ABB, 뉴욕증권거래소 ‘클로징 벨’ 타종

ABB는 2018 년 6 월 30 일 GE 인더스트리얼 솔루션(GEIS) 인수를 완료하여 전기화 분야에서 세계 2위 입지를 강화하고, 북미 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한다. 26억 달러 인수를 포함하여 2010년부터 미국 내 ABB 총 투자는 140억 달러에 달하며, e모빌리티 관련 전기 급속 충전 솔루션에 대한 기술 리더십을 높였다.

ABB는 국제자동차연맹(FIA)가 주관하는 순수 전기 모터스포츠 경기인 ABB FIA 포뮬러 E 챔피언십의 타이틀 스폰서로, 이 챔피언십은 지난 7월 14일, 15일 뉴욕에서 열린 두 경기를 끝으로 2017/18 시즌 마지막 경기를 마쳤다. ABB FIA 포뮬러 E 챔피언십은 e모빌리티, 전기화, 디지털화 기술을 시험하고 개발하기 위한 발판이 된다.

ABB 그룹의 모회사인 ABB Ltd는 취리히의 스위스증권거래소(SIX Swiss Exchange) , 스톡홀름의 나스닥 OMX(NASDAQ OMX) 및 뉴욕증권거래소(NYSE)에 상장되어 있다.

뉴욕증권거래소의 주식거래 시작과 종료를 알리는 타종 행사는 개장을 알리는 오프닝 벨(Opening bell)과 폐장을 알리는 클로징 벨(Closing Bell)이 있다. 신규 상장된 기업이나 기존의 상장 기업의 주요 인사들이 초대되어 회사의 발전을 기원하는 타종을 진행하기도 하며, 대표 저명인사들이 타종 행사에 참가해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한다. 1870년대부터 도입되어 오랜 전통이 된 타종 행사는 오늘날 상징적인 의미 그 이상을 가지고 있다.

center

(사진 설명) 최근 GE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인수를 기념하기 위해 2018 년 7 월 13 일(금) 뉴욕증권거래소에서 클로징벨을 울린 ABB CEO 울리히 스피스호퍼(Ulrich Spiesshofer)와 ABB 미주 총괄 그레그 슈(좌), ABB 전기제품(EP) 사업본부 총괄 타락 메타(우측 여섯 번째), EP 인더스트리얼 솔루션 총괄 스테파니 메인스(좌측 여섯 번째) 및 ABB 관계자들.

ABB(ABBN: SIX Swiss Ex)는 전기제품, 로봇 및 모션, 산업 자동화 및 전력망 분야의 글로벌 기술 리더로서 전 세계 유틸리티, 산업, 운송 및 인프라 고객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130년 이상 혁신 역사를 바탕으로 ABB는 산업계 디지털 미래를 조성 중이다. 이와 함께, 발전설비부터 전기 소비지점에 이르기까지 전기를 제공하고, 천연자원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산업 전반을 자동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 국제자동차연맹(FIA) 순수 전기 모터스포츠 경기인 포뮬러 E (Formula E)의 타이틀 스폰서로서, ABB는 전기차 한계를 넓히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기여하고 있다. 전 세계 약 100여국에 147,000명이 근무 중이다. www.abb.com

링크

문의하기

다운로드

공유하기

Facebook LinkedIn X WhatsApp